시오너사이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소수력발전 조회 10회 작성일 2021-10-16 11:14:39 댓글 0

본문

[예능] 도시어부3 6회_211014_※역대급 대물의 등장!※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미터급 대구사냥

도시어부의 No.1 ‘덕’니카 VS 용왕의 아들 ‘규’헤이

잘 봐, 형아들 싸움이다!
대왕 문어를 향한 한. 판. 승. 부

하. 지. 만! 올라오는 건 말미잘, 꿀꽈배기(?), 용왕님 신체 부위(!)
“고성에는 생물체가 없다...”
그럴 줄 알고 준비했다!
두 번째 메가 크루 미션 대/구/잡/기

“내가 이거 보려고 금메달 땄다!!”
(구) 대구의 아들! (본) 대구의 자랑! (길)
대구 파이트 존 입성과 함께 상상치도 못한 본길의 첫 히트!!

이어지는 덕니카의 히트
내가 보고 싶었던 게 이거잖아...!! 내가 보고 싶은 게 이거였거든!

이를 지켜보던 수그니제이의
묵직한 대구 한 방 펀치 ∑⊙)++333=◀

“저게 뭐야... 저게 무슨 생선이야...”

2021년 가을, 대(물에) (미)친 자들이 온다!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본방사수
Painted Bird : 7:36 "자기들도 금메달을 우리나라에서 땄나" ㅎㅎㅎㅎ 정말 대박이다. 경규형님 정말 대단 하시다.
김도형 : 대구튀김 탕수육 진짜로 먹고싶네요 태권씨 대구손질 잘하시네요
Esther Nam : 또 일주일을 기다려야 한다...슬프다..
류둘라 :
도시어부 화이팅

Joon Lee : 자막에 찢는단말 계속나오네ㅋㅋㅋㅋㅋ

[명작다큐] 고독과 침묵, 영원의 진리를 향한 구도의 길 “세상 끝의 집 - 카르투시오 봉쇄수도원” 3부작 연속보기 (KBS 방송)

다큐인사이트 “세상 끝의 집 - 카르투시오 봉쇄수도원” 3부작 (2019)

경북 상주 산곡산 자락에 위치한 ‘카르투시오’ 봉쇄수도원을 배경으로, 스스로 선택한 좁은 공간에서 영원의 진리를 좇고 있는 수도자들의 삶을 그린다.
세속과 담을 쌓고 깊은 침묵 속에서 살고 있는 이들의 삶을 통해 공허한 말들의 성찬과 욕망 속에서 우리가 잊고 있는 참된 삶의 의미를 생각해보는 계기를 마련한다.


1부 (2019.12.19 방송)
경북 상주 산곡산 자락에 위치한 ‘카르투시오’ 봉쇄수도원을 배경으로, 스스로 선택한 좁은 공간에서 영원의 진리를 쫓고 있는 수도자들의 삶을 그린다. 1084년, 성 부르노(St. Bruno)가 프랑스 샤르트뤄즈 계곡에 세운 카르투시오 수도회 현재 세계 11개 나라, 370여 명의 수도자들이 엄격한 고독과 침묵 속에서 평생을 바쳐 영원의 진리를 좇고 있다. 그리고 15년 전 교황 요한 바오로 2세의 희망에 따라 아시아 유일의 카르투시오 봉쇄수도원이 한국에 세워졌다. 봉쇄수도원의 수도사의 엄격한 수행을 좇아 구도의 의미를 되새겨본다. 1부에서는 침묵, 대화, 포기 챕터로 나뉘어 내레이션이 없이 영상과 자막, 그리고 현장소리만을 보여주어 몰입도를 준다. 이들은 왜 봉쇄된 수도원에서 고된 수행을 하는가.

- 침묵 : 생을 마친 후에도 수도원에 봉쇄되는 수도승들의 삶. 고독과 침묵 속에서의 수도 생활. 미사와 밤 기도. 노동. 맨 쌀밥만을 먹는 금식 등 수도원의 엄격한 규율. 메마르고 황량한 구도의 길.
- 대화 : 묵언 수행의 예외로 허락된 외국인 수사들의 한국어 대화 수업. 매주 월요일 4시간 동안의 산책길에 펼쳐지는 영성 가득하면서도 너무나도 인간적인 대화들.
- 포기 : 일 년에 단 이틀 동안 허락되는 가족 방문. 모든 것을 버리고 온 한 수도사의 위대한 포기.


2부 (2019.12.25 방송)
경북 상주 산곡산 자락에 위치한 ‘카르투시오’ 봉쇄수도원. 스스로 선택한 좁은 공간에서 영원의 진리를 쫓고 있는 수도자들의 삶을 그린다. 두봉 주교는 20년 전, 수도원 설립을 준비하던 때부터 조력자의 역할을 해왔다. 하루 한끼의 반찬없는 식사, 재봉틀로 기워입은 남루한 옷가지, 노동과 결합된 검소하고 소박한 삶이 탐욕과 경쟁심에 물든 현대인에게 상징적인 메시지를 던져 준다. 종교적이고 철학적이면서 다소 무거운 주제로서 ‘고독과 침묵’을 규율로 하는 수도사들의 삶을 영상으로 표현한다.

- 구멍 : 양말,장갑... 온통 구멍난 소품들로 가득한 가난한 삶. 선택한 가난을 통해 얻어지는 영혼의 자유와 무소유. 그리고 가난한 이웃들에 대한 자비의 마음.
- 육신 : 인간이기에 피할 수 없는 육신의 노쇠와 질병. 그것을 대하는 수도사들의 자세.
- 파리 : 파리 한 마리를 통해 퍼즐처럼 완성되는 고통과 결핍에 대한 통찰

3부 (2019.12.26 방송)
수도자들은 모든 것을 떠나 본질적인 것에만 의지해 살며 그 삶 안에서 세상의 모든 사람들과 깊은 친교를 발견한다. 하느님 안에 모두 함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그분의 신비들 중 하나를 우리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한 수도원에서 한 평생을 보낸다는 것이 불가능하게 보일 수 있지만 하느님과의 일치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전 생애가 필요하다.

- 공동체 : 수확과 나눔. 평생을 함께 살아가는 도반들의 형제애
- 종신 : 종신서원을 갓 마친 봉쇄수사와 그의 누님인 수녀의 이야기. 서로 다른 방법으로 신의 뜻을 따르는 오누이.
- 세상 : 세상에 대한 소명. 모든 피조물과 살아있는 이와 죽은 이들을 위한 기도. 침묵과 고독 속에서 신의 신비를 찾는 끝없는 구도의 여정.

00:00 1부
55:00 2부
1:49:19 3부

#카르투시오 #봉쇄수도원 #침묵 #수도사 #수도원 #피정
지수 : 13:34 이게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 ㅋㅋㅋ 옷 재봉 다 해서 입고 뿌듯하게 감독님 바라보시는 귀요미 수도사와 그 모습을 바라보고 같이 웃는 감독님.. ><
Hotel BBoy : 7:30 소름 돋는다.. 저렇게 내 마음속 십자가와 함께 어디서든 진실된 마음으로 기도하면 하나님이 어디서나 들어주는게 기도인것을...
발리맨 : 한국방송역사상 레전드 역사에 남을 다큐
햄 : 인간이란 참으로 오묘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죄와 탐욕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고통을 주는 인간이 있는가 하면 기도와 침묵으로 다른 사람들을 위하는 분들이 계시니까요. 좋은 다큐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Noel Kim : 동양에 유일한 봉쇄수도원...상주에 카르투시오 수도원을 마련해주신 "두봉 "주교님 늘 건강하시고 좋은 프로 만들어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신자 및 비신자인 국민들에게 자성과 명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준 제작진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무덤에서 발견된 장수말벌!!!! Asian Giant Hornet!!!

한번 도와주세요... https://goo.gl/iNlwTD\r
#장수말벌 #세상에서가장큰말벌 #말벌 #무덤장수발벌 #장수말벌먹방 #장수말벌애벌레먹방 #세상에서 #장수말벌퇴치 #장수말벌트랩 #우마UMA #우마 #UMA #가면 #마스크 #병맛 #꿀잼\r
\r
구독하기! SUBSCRIBE!! \r
https://goo.gl/iNlwTD\r
\r
※ 세상에나 마상에나 시리즈 ▶ https://goo.gl/rE7zqB\r
\r
※ 몰래카메라 시리즈 ▶ https://goo.gl/8tCDYF\r
\r
※ 핫소스 시리즈 ▶https://goo.gl/hQJqI3\r
\r
※ 낚시, 요리 시리즈 https://goo.gl/ghwjDZ\r
\r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uma.u.m.a/ \r
\r
*공유는 가능하지만 불펌은 하지 마세요.

윤영현 - Beautiful Korea(뷰티플 코리아) 출처및저작권표시 - 공유마당, CC BY 링크 httpsgongu.copyright.or.krgonguw...   httpsyoutu.beOZwwvl4P_y4

Track : 서리꽃 (Frost flower)
Composer : 눈솔
Watch :

Debo Gaming : 우마 시리즈는 넷플릭스에서 사가도 된다고 생각함.... 네이밍은 어메이징 코리아
프응TV : 아니..나는 그냥 볶아주고 여기는 요리해서 주고 진짜 차별쩐다.
긴벌레 LongBug : 안 잡히게 조심해야겠네
말량&홍챠 TV : ㅋㅋㅋㅋ아 제발 말벌아 옷을 가져가면 어떡해!!!
오잉 : 장갑에서 홍수난거보고 진짜 대단하다 느꼈다 우마는 여러의미로 미쳤다

... 

#시오너사이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36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lowerlif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